티스토리 뷰

반응형

견미리 남편 횡령 구속 홈쇼핑 퇴출 청원



지난 3일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배우 견미리의 홈쇼핑 출연 퇴출 해달라는 내용의 청원게시글이 등장 했습니다. 




청원 게시글 전문


견미리의 홈쇼핑 방송퇴출을 청원합니다. 남편의 주가조작에 대해 모른척 방관한채 사과 한마디도 없이 화장품을 팔고 있었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 아무일 없다는 듯이요.  

홈쇼핑 방송사들도 견미리에 대한 문제를 알고 있는것같습니다. 생방숭중에 나오는 시청자톡을 막아놨더군요. 시청자의 비난을 차단하려고 꼼수를 부린거라 생각됩니다. 

김나영만 해도 사과하고 방송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자기 남편이 투자자에게 입힌 손해에 대해 일말의 책임을 지는 모습이죠. 

그런데 견미리는 남편의 주가 조작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남편이 견미리 이름을 이용해 주가조작을 하기도 했으니까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10442512 

견미리 팩트가 아니라, 주가조작 팩트를 보세요. 견미리 남편이 기획했어요. 견미리 자금이 회사로 투자되는 것처럼 허위공시해서 투자자들의 피같은 돈을 끌어모았고요. 

견미리가 유상증자 참여하지도 않았는데 견미리 명의로 유상증자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그러고 자긴 유상증자로 받은 주식을 매각해서 23억씩을 챙겼고요.  

문제는 견미리 남편의 주가조작 전력이 세번째라는 겁니다. 한번도 두번도 아닌 세번이나 개인 투자자들을 농락해서 돈을 빼앗은 겁니다.  

주가조작은 빚투보다 더 심각한 범죄입니다. 견미리 명의가 이런 범죄에 이용됐는데 피해자에게 사과 한마디없이 화장품만 팔고 있는지 이해할 수가없습니다. 

견미리가 어떻게 사과 한마디없이 홈쇼핑에서 계속 물건을 팔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남편 일이니까 괜찮다고요? 분명 일부 투자자들은 견미리의 이름, 견미리의 남편, 그런 타이틀에 속아서 투자했을겁니다. 견미리 홈쇼핑 더이상 보고싶지 않구요.  

최소한 본인 입으로 사과는 하는게 인간의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견미리 남편은 조가조작으로 투자자들의 피같은 돈을 끌어 모아 견미리가 유상증자 참여한것처럼 명의를 이용해 주식을 매각하고 23억씩을 챙겼습니다. 


최근 김나영은 남편이 비슷한 금융사기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피해를 안기자 공식 사과와 함께 방송을 일시 중지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견미리는 사과도 없었고 드라마 출연을 이어가는가 하면 홈쇼핑에서 일명 견미리팩트 시즌8 시즌9 시즌10 등 화장품을 내놓으며 시청자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달 견미리 남편은 불법 주가조작에 및 자본시장과 금융투아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외었고 징역4년 벌금 25억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견미리는 슬하에 딸 이유비, 이다인씨가 각각 연예계 활동중인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견미리남편 횡령, 견미리팩트시즌10,견미리팩트시즌9, 견미리팩트시즌8,견미리팩트시즌11, 견미리딸 이다인, 견미리팩트다이아몬드, 견미리사기, 견미리전남편





반응형
댓글